재테크

구글 애드센스 실시간 수익확인 어플

노력형 곰돌이 2021. 7. 12. 19:33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유저 ‘세워니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유용한 어플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아직 초보라 하루 하루 수익이 그렇게 크지 않지만, 회사에서 쉬는 시간에 이 어플로 실시간 수익을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

구글 애드센스 실시간 수익 확인 어플
‘My Ads Earnings’


저는 아이폰을 쓰는데 앱스토어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하시면 나와요~ 아니면 ‘애드센스’라고 입력해도 되구요!


어플을 켜면 구글 계정 정보를 등록하라고 하는데, 등록 후에는 아래와 같은 모습이 나옵니다.


아래 그래프는 최근 일주일 간 제 수익을 달러화 기준으로 보여주고 있어요~

지금 글을 쓰는 시점에는 $11.19로 애드센스 승인 이후 최고치를 달성했네요 ㅎㅎ 아마 지금이 2주째인거 같은데 이정도면 꽤나 만족스러워요 ㅎㅅㅎ


해당 어플은 아래와 같이 최근 2개월간의 애드센스 수익도 한 번에 볼 수 있게 해줘서 편한거 같습니다.


사후적으로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기 보다는, 실시간으로 확인하는게 동기부여가 되니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