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몽블랑 벨트 셀프 교체 후기

노력형 곰돌이 2021. 7. 8. 09: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워니와입니다 :)

2018년 정도에 구매한 몽블랑 벨트가 수명을 다했는지, 아래와 같이 벗겨졌더라구요 ㅠㅠ

아무래도 벨트의 경우 소모품이고, 가죽 같은 경우 땀이 나거나 물에 닿으면 조금씩 상하기 마련이죠!

그래서 처음에는 몽블랑 벨트를 새로 살까도 생각했어요~ 저는 몽블랑 로고가 매력적이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찾아보니 14-15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저는 버클을 좋아하는것이고, 벨트 줄 자체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서 다른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해결책은 ‘남대문 금강벨트’


이런 저런 방법을 생각하던 중, 남대문시장에 가면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마침 쉬는날이 있어서 직접 발품을 팔아보기로 했어요!

그러다가 찾게된 ‘금강벨트’!
일단 외부에 벨트 종류가 많기도 해서, 저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벨트 상황을 보고 문의를 드리니, 아래와 같은 종류의 벨트들을 보여주시더라구요!


제 벨트에 맞는 줄을 고른 후, 사장님께서 순식간에 줄 교체를 마쳐주셨습니다 ㄷㄷ 장인의 손길!

뭔가 1-2달 동안 대충 사용했었는데, 진작 발품팔아서 이렇게 깔끔한 벨트로 교체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혹시 저처럼 벨트교체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은 방문 전 미리 전화해서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